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묻지마 부평 커플 폭행사건에 여고생 가담...부평 연인 폭행 묻지마 커플폭행 인천 부평 커플 폭행 인천유치원폭행 동영상 부평 묻지마폭행 묻지마 노래방





#묻지마 부평 커플 폭행사건에 여고생 가담...부평 연인 폭행 묻지마 커플폭행 인천 부평 커플 폭행 인천유치원폭행 동영상 부평 묻지마폭행 묻지마 노래방#

묻지마 부평 커플 폭행사건에 여고생도 가담 '충격'..도대체 왜 때렸나



부평 묻지마 폭행사건에 여고생도 가담..충격적 

부평 묻지마 폭행, 길 가던 커플 졸지에 갈비뼈 부러지고 '전치 5주' 
부평 묻지마 폭행, 길에서 갑자기 커플을?..여고생도 가담 '충격'






남녀 커플이 길거리에서 일면식도 없던 이들에게 집단 폭행을 당하는 영상이 인터넷에 공개돼 공분을 산 일명 ‘부평 커플폭행 사건’의 가해자 가운데 여고생도 포함된 것으로 확인돼 충격을 주고 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인천 부평경찰서는 23일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여고생 A(18)양에 대해 구속 영장을 신청했다고 24일 밝혔다.

경찰은 또 ㄱ양과 함께 폭행에 가담한 ㄴ(23)씨를 같은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ㄱ양 등 2명은 출석 요구를 받고 전날 자진해서 경찰서에 나와 밤늦게까지 조사를 받았다.

이들은 12일 오전 5시쯤 술을 마신 뒤 택시를 타고 귀가하던 중 인천시 부평구의 한 도로에서 길을 가던 ㄷ(25)씨와 ㄷ씨의 여자친구(21)에게 욕설을 한 뒤 택시에서 내려 수차례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집단폭행을 당한 ㄷ씨와 여자친구는 갈비뼈와 코뼈가 부러지는 중상을 입고 병원 치료를 받고 있으며 각각 전치 5주와 3주의 진단이 내려졌다.


“부평 묻지마 폭행, 중형 내려졌으면” 
“부평 묻지마 폭행, 가족이 당했다고 생각하면 정말 치가 떨린다” 
“부평 묻지마 폭행, 미성년자도 봐주지 마라, 18살이라도 뇌는 클만큼 컷다” 





창조는 하나님만 하실 수 있다 ! @sujingm1

RT @sbm94power: '부평 커플 폭행' 여고생 포함 2명 입건 1명 추적.."신고 못하게 휴대폰도 파손" | 고등학생이라도 민사합의 관계없이 집단폭행으로 매우 엄하게 다스려야. 특히 피해자들 휴대폰 파손은 악질범죄 극치 드러낸것. http://t.co/LJocrq2Ma6